구미 까페 비바보스코 / 66th Cafe&Restaurant / 경북 구미시 피자 맛집

2020. 1. 26. 06:26맛집여행

66th Cafe&Restaurant 피자

봉곡동 66th, 구미 돈까스, 구미 맛집, 구미 66th

     봉곡동 66th 구미 레스토랑 구미 맛집   블로그에서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월요일 저녁 마미랑66th에 가보았어요 저녁이라서 어두운데 낮에 가보면 근사할것같아요 요즘에 구미에서 봉곡동이 핫플레이스라던데 맞나요     외관입니당밖에서 사진을 좀더 찍고싶었는데 안에 사장님자꾸만 쳐다보셔서 아직 뻔뻔한 블로거가 되

구미봉곡동 레스토랑,카페 66th

66th 구미시 봉곡남로 66 0544566679 영업시간 11시30분23시     밤에 가서  아쉽다 카페이름은 66th 66번길이라서 66th라고 한다 낮엔 카페 저녁엔 레스토랑으로 운영되는듯 이쁜 꽃들이 곳곳에 카페로 들어가는 앞 정원에 이쁘게 잘 꾸며져있다     테이블마다 놓여져있는 이쁜 꽃메뉴를 주문하자 식전 샐러드

구미ː66th

저녁 먹으러 찾아 간봉곡동의 66th저녁 먹으러 간 건데도세상 밝음 건물은 기역자 모양오른쪽으로는 계산대와 테이블들왼 쪽으로는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주방그리고 테이블들2층 궁그미한데차마 문을 열어보진 못 했음 제일 구석 테이블을 차지하고 앉음모든 테이블들이 널찍널찍하고서로 독립된 느낌이 팍팍제일 먼저 나오 음료들스트라이프 1500자몽

구미 봉곡동 66th에서 까르보나라

봉곡동에서 점심을 먹게 된 수요일마마앤코에서 소잉수업 끝나고봉곡동주민 SOY언니를 불러냈다 원래 가고싶었던 음식점이 없어졌대서SOY언니에게 맛집 추천을 부탁하니66th를 가르쳐줬다 매장 이름이 66th인 이유는주소가 봉곡남로 66이기 때문이란다 멀리서도 잘 보이는 검은색 건물이다 한쪽에는 판매하는 메뉴한쪽에는 매장 이름이 적혀있어서어

[구미맛집] 까페&레스토랑 66th

오랜만에 집에 온 아들이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먹고싶다 해서온 가족이 까페레스토랑 66th를 갔어요 가끔씩 들르는 곳인데내부 분위기가 아주 색다르고맛도 괜찮은 레스토랑이랍니다 모두가 즐겁게 식사했고특히 아들이 아주 맛있게 먹어서내가 오히려 기분이 좋았어요 외부 모습 내부 모습

[구미 봉곡] 66th 솔직후기 :)

엄마생신이라 구미에 내려옴 날씨가 꾸므리꾸므리 대전집에서 유성ic까지 10분도 안걸리고 구미에 오는 동안 차가 한 번도 안막혀서 신나게 달려 옴 약 80분 안걸리는 거리 66th cafe restaurant

구미맛집/분위기좋은카페 66th 데이트코스로도 짱인듯

 구미 분위기 좋은 카페를 검색해보다 구미맛집 봉곡동 를 알게되었다 카페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가보려고 벼르고벼르다 주말에 다녀왔당 카페 외부가 너무너무예쁨정원같다 예쁘게 사진찍고싶었는데비루한 나의 몸뚱이  66th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함께 운영되지만일요일엔 식사는 안되고 카페만 되는가보당 구미맛집 66th 카페 메뉴판과 레스토랑 메뉴판  

구미 레스토랑 ♩ 66th

          구미 분위기좋은 까페 레스토랑             구미에 새로생긴 66th 까페 레스토랑을 다녀왔어요 봉곡동에 있는 곳인데요 저는 김천에 거주하는데 그리 멀지 않더라구요 항상 같이 다니는 짝꿍언니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남편한테 다녀왔다고 하니까 나는 이러네요     다음에 같이가자          

[구미 봉곡동] 66th 피자 & 파스타

그러고보니 여긴 벌써 2번째 포스팅 3번째 방문미국서 온 뽐언니와 데이트  구미에 내려오자마자 언니에게 케익배달을 한 번 다녀와서 이미 얼굴도장은 한 번 찍었고 이 날은 진짜 데이트 66th 언니가 울 집앞으로 날 픽업하러 온 순간부터 끊임없이 수다에 수다를 계속해서 사진은

구미맛집-봉곡동-칼질^^

몇일전 결혼기념일날 칼질했는디모처럼만에 칼질한번했네요 이집은 피자와 파스타 전문점인디와이프가 아는 지인식당이라서예약하고 간곳이랍니다 홀바인디샷이 흔들렸네요 수전증은 없는디풍기는건 유럽풍의 아기자기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들이마음을 편안하게 하더라구요 클래식하면서조금은 모던한의자들도 디자인들이 제각각이더라구요 골라앉는재미가

https://cupororo.tistory.com/entry/원당쇠고기국밥-국밥-경기-고양시-맛집-3대천왕-국밥편-보고-먹고싶어서-달려간-원당쇠고기

 

원당쇠고기국밥 / 국밥 / 경기 고양시 맛집 / 3대천왕 국밥편 보고 먹고싶어서 달려간 원당쇠고기

[원당 맛집] 원당 쇠고기국밥 / 서오릉맛집 원당 맛집 쇠고기국밥은 전부 좌식자리였고 생각보다 많은 수의 테이블이 있었다 그래서 주차장이 넓었나보다 테이블도 가게안도 전부 깔끔했다! 원당 쇠고기국밥 메뉴...

cupororo.tistory.com